LG전자, 300대 한정 LG 시그니처 에디션 8월 13일 출시, 가격은 199만9800원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LG전자, 300대 한정 LG 시그니처 에디션 8월 13일 출시, 가격은 199만9800원

권경욱 기자 0   0

LG전자가 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품격을 담은 두 번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제품 후면에는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Zirconium Ceramic)을 적용, 오래 쓰더라도 처음 그대로의 우아함을 유지한다. 지르코늄은 가공이 까다롭지만 흠집이 잘 생기지 않아 오랜 내구성을 자랑하는 명품 시계 브랜드들이 즐겨 사용하는 소재다.




여기에 넓은 화면으로 생생한 고화질을 즐길 수 있는 6인치 18: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6GB램(RAM)으로 한꺼번에 많은 앱을 실행하더라도 빠르게 구동할 뿐만 아니라, 256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해 사용자가 고화질의 사진이나 동영상, 고음질 음원 등을 여유있게 저장할 수 있다.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주는 AI 카메라, 최대 7.1채널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3D 입체음향, 최대 5미터 밖에서도 알아듣고 명령을 수행하는 원거리 음성인식 등 최신 기능도 탑재했다.




사운드 기능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세계적인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B&O)이 튜닝한 명품 음질을 구현한다. LG전자는 차별화된 명품 음질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매 고객에게 70만 원 상당 B&O 헤드폰(Beoplay H9i)도 증정한다. 


또한 LG전자는 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전담 상담요원을 배치해 애프터서비스를 차별화한다. 고객이 원할 경우 제품 후면과 가죽 지갑형 케이스에 고객 이름을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은 애프터서비스까지 편리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스마트폰을 갖게 되는 셈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사후지원 등의 요소에서도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은 지금까지 스마트폰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이달 30일부터 2주간 예약 판매하고 내달 13일 정식 출시하며 제품 가격은 199만9800원이다. 300대 한정 자급제 전용으로 판매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