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7 ThinQ로 인디 뮤지션들의 숨은 명곡 알린다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모바일
주요뉴스

모바일 | LG전자, LG G7 ThinQ로 인디 뮤지션들의 숨은 명곡 알린다

권경욱 기자 0   0

LG전자가 인디 뮤지션들과 함께 LG G7 씽큐 (LG G7 ThinQ)의 고성능 마이크와 고해상도 카메라 성능 알리기에 나선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음악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갖췄지만 대중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인디 뮤지션들의 연주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전문 음향장비나 촬영장비 없이 LG G7 ThinQ의 마이크와 카메라만으로 영상을 만들었다. LG전자는 LG G7 ThinQ의 탁월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알리는 동시에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티즌들의 호응도 뜨겁다. 보컬의 숨소리까지 담아내는 고성능 마이크와 연주자의 감정선까지 보여주는 고해상도 카메라로 색다른 감성을 전달했다는 평가다. <가을방학>의 ‘취미는 사랑’ 영상은 공개 15일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총 30만 뷰를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디밴드 가을방학 보컬 계피, LG G7 ThinQ 라이브 촬영 


영상제작에 참여한 인디 뮤지션 <가을방학>은 “스마트폰으로 녹음한 음색이 이렇게 밝고 깨끗할 줄은 몰랐다”며 “LG G7 ThinQ와 함께한 녹음은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LG G7 ThinQ는 전문 음향장비에 버금가는 고음질 녹음 기능을 갖췄다. 제품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2개의 고감도 마이크가 풍성한 소리 정보를 수집해주고, 수집된 음성신호는 LG G7 ThinQ만의 잡음제거 알고리즘을 거처 깨끗한 소리만 남게 된다.


LG G7 ThinQ 후면 카메라는 초광각과 일반각 모두 1,600만 화소가 적용됐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 느낌 그대로 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시네 이펙트’와 원하는 지점을 흔들림 없이 줌 인/아웃 해 촬영할 수 있는 ‘포인트줌’ 기능으로 누구나 영화감독처럼 쉽고 편리하게 동영상을 촬영하게 해준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완성도 높은 LG G7 ThinQ만의 차별화된 기능들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참여 뮤지션은 윤한, 가을방학, 소란, 오지은, 우주히피, 박준하, 오늘의라디오, 이원석, 로맨틱펀치, 박상민, 김슬기, 좋아서하는밴드 등 인디밴드, 보컬리스트, 피아니스트로 구성된 12개 팀으로 현재까지 20개의 영상이 공개됐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7개의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