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 8·아이폰 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KT, 아이폰 8·아이폰 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권경욱 기자 1   0

KT가 레드 컬러로 마감한 아이폰 (iPhone)의 새로운 세대, 아이폰 8(iPhone 8)과 아이폰 8 플러스 (iPhone 8 Plu) 프로덕트 (PRODUCT) 레드 스페셜 에디션 (RED Special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Phone 8과 iPhone 8 Plus는 유리소재 마감과 알루미늄 밴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무선 충전 기능과 1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는 다양한 조명을 활용하는 인물 사진 모드를 제공한다. 


빨간 색상의 아이폰은 작년 3월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 (Special Edition)과 마찬가지로 수익의 일정 금액이 에이즈 없는(AIDS-Free)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글로벌 펀드에 기부된다.


iPhone 8 RED와 iPhone 8 Plus RED는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매장인 KT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T샵에서는 아이폰8 레드 케이스, 무선충전패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주문 당일 단말을 받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무이자 할부 신용카드로 단말 대금을 결제하면 분할상환수수료를 약 8만원 절감 할 수 있고, 신용카드 포인트로 단말대금 할인 받는 ‘포인트파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4.18 00:06  
아이폰 8과 아이폰 8 플러스 레드 에디션이 출시되었군요 레드 색상과 아이폰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도 고려해보면 되겠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