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라즈베리 로즈, 2월 14일 국내 이동통신 3사 동시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LG G6 라즈베리 로즈, 2월 14일 국내 이동통신 3사 동시 출시

권경욱 기자 1   0

LG전자가 2월 14일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LG U+)의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매혹적인 장밋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즈베리 로즈 색상을 입힌 LG G6를 출시한다. 


라즈베리 로즈는 강렬한 채도의 새로운 레드 계열 색상으로 밸런타인데이 같은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빛의 반사각에 따라 깊이 있는 붉은색부터 생기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LG G6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스마트폰 최초로 적용,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최적의 그립감과 5.7인치의 넉넉한 화면 크기를 동시에 구현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또한 더 넓은 풍경을 담을 수 있는 광각 듀얼 카메라, 왜곡 없는 하이파이 음질을 즐길 수 있는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등 최신 편의기능도 탑재했다. 


미국 국방부에서 인정하는 군사표준 규격 MIL-STD 810G 테스트 14개 항목 통과, IP68 등급 방수 기능 등 최고 수준의 내구성도 갖췄다.


한편 LG전자는 이번 라즈베리 로즈에 이어 2월 중 LG V30의 인기 색상인 라벤더 바이올렛를 적용한 LG G6도 출시해 기존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테라 골드, 마린 블루까지 총 7가지 색상의 LG G6로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2.12 23:44  
LG V30에 이어 LG G6도 라즈베리 로즈 색상으로 다시 출시되었군요. 최근에는 차별화가 쉽지 않으니 색상 마케팅이 활발하지 않나 싶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