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갤럭시 노트8 올림픽 에디션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삼성전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갤럭시 노트8 올림픽 에디션 공개

권경욱 기자 1   0

삼성전자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하는 갤럭시 노트8 올림픽 에디션 (Galaxy Note 8 Olympic Edition)을 공개했다.

  

갤럭시 노트8 올림픽 에디션은 6.3형의 베젤을 최소화한 18.5:9 화면비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한 단계 더 진화한 S펜, 10nm 프로세서와 6GB RAM, 두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실행하는 앱 페어,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후면에 각각 1,2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와 망원 카메라를 적용한 듀얼 카메라 탑재, 듀얼 카메라에 광학식 손떨림 방지(OIS) 기술 적용, 라이브 포커스, 듀얼 캡처를 지원한다.



 


그 외에도 라이브 메시지와 IP68 등급 방수와 방진, 지능형 인터페이스 빅스비(Bixby), 하만(Harman)의 프리미엄 음향 전문 브랜드 AKG에서 튜닝한 이어폰 등 갤럭시 노트8의 최신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노트8 올림픽 에디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테마로 한 전용 월페이퍼와 올림픽 게임 관련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디자인은 갤럭시노트8 (Galaxy Note 8)을 유지하는 대신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하는 제품답게 겨울을 상징하는 샤이니 화이트 색상과 올림픽을 상징하는 금색의 오륜기 디자인을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협력해 4천여대의 갤럭시 노트8 올림픽 에디션을 올림픽 참가 선수단과 국제 올림픽위원회 관계자 전원에게 제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추억을 순간순간 기록하고 전 세계인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1.18 23:10  
최근에는 스마트폰도 특정 행사를 겨냥해 특별판 형식으로나 영화나 기타 협력으로 다양하게 나오는군요. 이번에는 평창 동계 올림픽 기념 에디션으로 나름 기념으로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