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신용카드 크기의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 포켓파이Z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IT
주요뉴스

IT | SK텔레콤, 신용카드 크기의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 포켓파이Z 출시

권경욱 기자 1   0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신용카드 크기에 더 가벼워진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 포켓파이Z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켓파이Z는 스마트폰 디자인을 이용하며 가로 105mm, 세로 57mm 크기에 76g 무게로 지금까지 출시된 포켓파이 제품 가운데 가장 가벼우며 배터리 절감기술 C-DRX를 적용해 연속 사용 시간을 12시간으로 늘렸다.


스마트폰에 T포켓파이 매니저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으로 포켓파이Z를 제어 가능하며 전원 ON·OFF와 재부팅, 게스트 와이파이 기능으로 타인에게 네트워크를 공유할 수도 있다. 전면 OLED는 데이터 사용량과 배터리 잔여량, 와이파이 신호세기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외관을 보호하는 하드케이스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포켓파이Z는 기기 구매 후 T포켓파이 요금제에 가입하고 이용하면 된다. T포켓파이10, T포켓파이20 요금제는 각각 월 16500원(부가세포함)에 10GB, 월 24750원에 20GB 데이터를 제공한다. 출고가는 11만9900원, 공시지원금은 7만원이며 색상은 블랙, 레드 2가지다.


한편 휴대용 모바일 라우터는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추가로 데이터를 여유롭게 쓰고 싶은 이용자에게 적합하며 주요 가입 연령층은 20대부터 40대까지로 다양한 편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12.31 23:18  
데이터를 포함한 스마트폰 요금제가 부담스러운 사용자라면 이런 제품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45점을 획득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