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해외시장 공략, 10월 13일 버라이즌·AT&T 등 미국 5대 이동통신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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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경욱 기자 1   0

LG전자는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을 10월 13일 버라이즌, AT&T, T모바일, 스프린트, US셀룰러 등 미국 5大 이동통신사 모두를 통해 출시하며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LG V30는 6인치 대화면에 7.3mm의 슬림한 두께와 158g의 가벼운 무게,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Crystal Clear Lens)와 시야가 확 트이는 120도 저왜곡 광각의 듀얼 카메라, 누구나 영화 같은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시네 비디오(Cine Video) 모드, 뛰어난 명암비와 빠른 응답속도로 생생한 고화질과 VR 콘텐츠를 즐기는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명품 사운드 등 최고 수준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쓸 수 있는 카메라와 오디오 기능을 알리기 위해 고객 참여형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당신의 영화 같은 순간을 찾으세요(Find your Frame)’라는 주제의 이번 이벤트는 LG V30로 촬영하면 누구나 일상생활을 영화처럼 멋진 영상으로 담을 수 있다는 점을 부각한다.


또한 북미 전역의 5大 이동통신사 대리점과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 등에 고객들이 LG V30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유명 할리우드 영화배우인 ‘조셉 고든 레빗(Joseph Gorden-Levitt)’과 손잡고 카메라의 뛰어난 성능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펼쳤다. 조셉 고든 레빗 소유의 온라인 프로덕션 ‘히트레코드(hitRECord)’사는 스마트폰 영상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LG V30를 제공,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편 LG전자는 4분기 V시리즈 중 처음으로 이통사들을 통해 LG V30를 영국, 독일 등 유럽 시장에 출시하며 이어 남미, 아시아 등에도 순차 출시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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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omments
12 마린 2017.10.12 23:31  
LG V30 전체적인 평은 좋으나 OLED 품질에 대한 논란은 아직도 많은 것 같네요. 아무튼 시장에서 삼성전자나 애플을 견재할 수 있도록 많은 판매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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