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로스트아크 11월 7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 9월 17일부터 사전 예약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스마일게이트(Smilegate RPG)의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 (Lost Ark)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픈 베타 테스트 (OBT, Open Beta Test)를 진행한다.


로스트 아크는 지난 2018년 5월 26일(수)부터 6월 3일(일)까지 파이널 CBT 일정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제 로스트아크 OBT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상세 일정을 공개하며 정식 출시를 위한 준비에 들어간다.


스마일게이트는 2018년 9월 17일(월)부터 11월 5일(월) 23시 59분까지 오픈 베타 테스를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11월 7일(수)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지난 파이널 CBT를 진행한 캐릭터 및 게임 플레이 정보는 모두 초기화되며 로스트아크 OBT에 대한 세부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는 지난 파이널 CBT에서 신규 클래스로 헌터(Hunter) 계열의 호크 아이와 파이터(Fighter) 계열의 소울마스터, 베른 대륙의 대도시 베른 성과 가디언을 토벌할 수 있는 새로운 지역 붉은 모래사막, 신체의 기계화로 종족의 진화와 발전을 추구하는 케나인의 도시 슈테른 지하 투기장 등의 새로운 모험지역과 은빛 갈기와 눈부시게 빛나는 날개를 가진 사자를 연상케하는 성스러운 가디언 아카테스트, 푸른 뇌전을 다루는 고대의 가디언 칼엘리고스, 아홉 개의 꼬리를 가지는 흑야의 요호 등의 가디언, 장비 아이템 구조 개편, 호감도 시스템 개편과 최적화를 바탕으로 각 지역의 그래픽 품질 개선 등이 이루어진 바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는 사전 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특별한 한정 아이템 3종을 지급하고 사전 예약 소식을 공유하면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