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8월 14일부터 3일 동안 무료 플레이

권경욱 기자 0   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의 출시를 기념해 8월 14일부터 3일 동안 무료 플레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지난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Legion) 이후 다시 깊어지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을 다루고 있다. 지난 달 진행된 사전 패치를 통해 이미 적용된 PVP 시스템 업데이트, 직업 전문화 및 특성 등을 비롯해 신규 지역, 동맹종족 등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들을 담고 있다. 확장팩의 주요 테마 중 하나가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인 만큼, 플레이어들은 이번 신규 확장팩에서 다시 한 번 전쟁으로 긴장감 넘치는 아제로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3일 무료 혜택은 격전의 아제로스가 정식으로 출시되는 8월 14일(화)부터 시작하며 8월 7일(화) 이전에 생성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계정들을 대상으로 자동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14일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 후 16일(목)까지 확장팩이 담고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 시간이 남아 있는 플레이어들의 경우 3일의 이용 시간이 추가되며, 기존에 결제한 시간이 모두 소진된 후 사용된다. 단 접속 제한이나 잠금 상태의 계정, 처음 사용자용 계정, 8월 7일이 지난 후 생성된 계정은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한편, 지난 주 중국의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현장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신규 시네마틱 영상 노병이 공개됐다. 노병은 호드의 영웅 바로크 사울팽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로데론에서 펼쳐질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대규모 전쟁 직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