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오어 얼라이브 6, 2019년 초 PS4-Xbox One-Steam 플랫폼으로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2019년 초 PS4-Xbox One-Steam 플랫폼으로 출시

권경욱 기자 1   0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의 대전격투 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Dead or Alive 6)가 E3 2018을 통해 게임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예상 출시일이 공개됐다.


국내 유통을 맡은 (주)디지털터치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6가 PS4와 Xbox One, PC 스팀 (Steam) 플랫폼으로 2019년 초 발매될 것이라고 전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6는 3D 대전 격투 액션 게임으로 데드 오어 얼라이브 (DEAD OR ALIVE)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7년만의 넘버링 최신 타이틀로 거대 기업 DOATEC의 6번째 격투 대회 데드 오어 얼라이브의 개최 고지와 함께 게임은 새로운 전개를 맞이한다.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라이팅과 피부, 땀의 질감, 감정 표현, 그래픽은 향상되었으며 렘블 데인져와 매스 디스트럭션 스테이지, 타격과 던지기, 홀드의 기본기에 브레이크 게이지(필살기 게이지)를 도입해 더욱 진화된 격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버튼 연타의 전용 콤보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페이털 러시 시스템도 새로 도입한다.






이번 데드 오어 얼라이브 6에는 대회 참가자이자 주인공 무환천신류 쿠노이치 카스미와 하야테, 하야부사, 엘레나, 잭, 잔•리의 6명의 캐릭터가 공개되었으며 보다 화려해진 캐릭터 그래픽과 게임 배경 등이 적용됐다.


한편 데드 오어 얼라이브 6는 2018년 8월 3일(금)과 8월 4일(토) 양일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시리즈 팬 감사 이벤트 DEAD OR ALIVE EVO Showdown 2018에서 세계 최초로 플레이 가능 데모를 공개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6.13 01:10  
데드 오어 얼라이브 6는 그래픽 향상과 몇가지 기술이 더해지는데 전작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해지는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