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 툼레이더 신작 섀도우 오브 툼레이더 공식 트레일러 공개

홈 > 게임 > 게임소식 > PC게임
게임소식

PC게임 | 스퀘어에닉스, 툼레이더 신작 섀도우 오브 툼레이더 공식 트레일러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가 올해 하반기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진 툼레이더의 새로운 시리즈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Shadow of the Tomb Raider)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크리스탈 다이나믹스(Crystal Dynamics)와 에이도스 몬트리올(Eidos-Montréal)이 공동 개발 중인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2013년 시리즈 리부트에 성공한 툼레이더 리부트와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를 이어가는 세 번째 작품으로 6월 열리는 E3 게임쇼 2018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들이 소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전작을 이어 주인공인 라라 크로프트가 마야 문명 유적지 등의 밀림을 배경으로 적을 해치우는 등 다양한 모험을 그려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 영상에서도 활과 도끼로 무장한 라라 크로프트가 무기로 적을 공격하거나 의식을 방해하는 등의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한편 툼레이더 리부트 시리즈 세 번째 게임인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윈도우 PC와 PlayStation 4(PS4), 엑스박스원(Xbox One)의 3가지 플랫폼으로 2018년 9월 14일 출시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