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8월 16일 한국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8월 16일 한국 출시

권경욱 기자 1   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일곱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를 출시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얼라이언스와 호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의 지배권을 놓고 각 진영의 자존심을 건 결전을 진행하며 미지의 땅으로 여행을 떠나 동맹군을 모집하는 플레이어나 전쟁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싸운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호드 진영은 잔달라, 얼라이언스 진영은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고향인 해상왕국 쿨 티라스로 향해 전설적인 두 왕국을 탐험하고 120레벨로 확장해 전역 퀘스트와 공격대, 던전 등을 이용하며 높은 산 타우렌, 공허 엘프, 검은무쇠 드워프 등의 새로운 동맹 종족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할 수 있다. 


동맹 종족 연계 퀘스트는 110레벨 캐릭터를 보유해야 하고 각 동맹 종족이 소속된 진영에서 특정 퀘스트 및 평판 요건을 충족해야한다. 유산 방어구 장비 세트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동맹 종족 캐릭터를 캐릭터 업그레이드, 진영/종족 변경, 친구 초대 프로그램을 통한 레벨 증가를 이용하지 않고 동맹 종족의 시작 레벨인 20레벨부터 110레벨까지 성장시켜야 한다. 


그 외에도 세 명이 팀을 이루어 대해의 군도 약탈, 20명의 플레이어가 대규모 협동 플레이를 통해 격전지의 주요 전략 요충지를 차지하는 격전지 돌격, 아제라이트를 찾아 티탄의 힘으로 방어구 강화 등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격전의 아제로스의 공식 출시에 맞춰 디지털 딜럭스 및 소장판을 출시한다. 


디지털 디럭스 버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www.worldofwarcraft.com)를 통해 출시되어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와 더불어 용맹한 빛벼림 드레나이(얼라이언스)와 나이트본(호드)을 포함한 이번 확장팩에서 플레이 가능한 네 개의 첫 동맹 종족 모집을 시작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은 45,000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바다매듭 군마(얼라이언스) 탈것, 금빛갑옷 라바사우루스(호드) 탈것과 토르톨란 애완동물 꺼북이, 하스스톤(Hearthstone)의 불타는 아제로스 카드 뒷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의 원시 불꽃호랑이 탈것,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의 호드 및 얼라이언스 스프레이, 그리고 오버워치(Overwatch)에서 사용 가능한 각 진영 테마의 추가 아이템 수집품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의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된다.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Collector’s Editions)도 한국에 출시 예정이다. 소장판에는 디지털 딜럭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와 더불어 아래와 같이 자신이 선택한 진영의 자부심을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전리품이 포함된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면 충성의 표식 (양면 문장, 스탠드 포함), 비가와 좋은 전쟁(Elegy & A Good War): 한정판 양장본으로 텔드랏실이 불타는 사건을 각각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관점에서 묘사한 두 편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작 단편소설을 담은 양면 하드커버 책,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사운드트랙 등이며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의 가격이나 구매 방법 등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8월 16일(목) 한국에 출시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4.10 00:15  
월드오브 워크래프트도 출시된지 오래되었는데 세계관이 방대하니 새로운 확장팩이 꾸준히 등장하는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