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의 140번째 챔피언 카이사 공개

권경욱 기자 1   0

라이엇 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140번째 신규 챔피언인 카이사(Kai’Sa)를 공개했다.


공허의 딸로 알려진 카이사는 평범한 인간 소녀에서 공허로 끌려들어간 이후 공허 생물의 공격으로 변질된 피부를 갖게 된 챔피언이다. 먼 거리에서부터 적을 추격해 사냥하며, 성장 정도에 따라 높은 존재감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카이사는 근처 적들에게 동시다발적인 피해를 주는 미사일 공격 Q:이케시아 폭우, 공허 에너지 광선을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의 모습을 드러내고 피해와 표식 중첩을 남기는 W:공허 추적자 스킬, 카이사가 일정 시간 동안 공격을 할 수 없지만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충전 상태로 들어가는 E: 고속 충전 스킬, 기본 공격 및 스킬을 통해 표식을 남긴 적 챔피언 근처로 보호막을 쓴 채 돌진할 수 있는 궁극기 사냥본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 지속 효과인 두번째 피부는 부식성 흉터와 살아있는 무기의 2가지 효과를 제공한다. 기본 공격 시 적에게 표식 중첩을 남겨 더 큰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 이동 불가 효과를 남긴 적에게도 표식 중첩이 쌓이는 부식성 흉터와 살아있는 무기는 아이템 레벨 및 레벨업을 통해 얻는 능력치를 기반으로 스킬을 진화시킬 수 있다. 


카이사는 기본 공격 및 스킬, 아군과의 연계를 통해 표식을 남은 적에게 돌진기와 은신기를 통해 빠르게 접근하고 더욱 강력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매력적인 챔피언이다. 기존의 다른 원거리 딜러들과는 달리 대상을 추격하는 플레이가 가능해 플레이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카이사 공개와 함께 챔피언 스토리를 더욱 몰입감 있게 느낄 수 있는 코믹도 함께 공개되었으며 카이사가 소속된 공허 지역의 스토리 및 소설, 일러스트 이미지 등이 새롭게 업데이트, 프로게이머가 LoL 신규 챔피언 플레이에 대한 팁을 전달하는 입롤의 신 카이사 편 영상도 공개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03.10 13:50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장으로 자리를 위협 받았지만리그 오브 레전드도 여전히 많은 게이머가 플레이하는 만큼 컨텐츠가 꾸준히 나오는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