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숍 4월 3일 오픈한다

홈 > 게임 > 게임소식 > 콘솔게임
게임소식

콘솔게임 | 한국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숍 4월 3일 오픈한다

권경욱 기자 1   0

한국닌텐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숍(eShop) 오픈에 대한 공지를 올렸다.


그에 따르면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숍 오픈은 4월 3일이며 3월 13일부터는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계정이 연동될 예정이다.


한국 e숍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한국 국적 18세 이상의 닌텐도 계정 (어카운트)가 필요하다. 구입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계정을 삭제하거나 연동을 해제하면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없게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닌텐도 e숍상에서 상품 정보의 취득 및 잔액을 이용한 각종 콘텐츠의 결제와 같은 소프트웨어 직접 결제와 대전이나 협력 등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플레이는 이용이 제한된다.


또한 한국 e숍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한국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각종 콘텐츠의 다운로드 번호를 구입하고 e숍에 접속해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다운로드 번호의 유효 기간은 구입 후 90일까지로 기간 내 다운로드 해야 한다.


한편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플레이와 닌텐도 e숍 전체 이용이 가능한 시기는 미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3.06 22:40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숍이 열리기는 하지만 온라인 플레이나 제약없이 사용하기까지는 아직 어렵나 보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