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블리자드,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27번째 신규 영웅 브리기테 공개

권경욱 기자 1   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Overwatch)의 27번째 신규 영웅인 브리기테를 공개했다.


브리기테는 토르비욘 린드홀름의 막내 딸로 토르비욘의 자녀 중 가장 먼저 기계공학에 관심을 보였으며 아버지의 작업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며 기술을 배우고 실력을 키웠다. 기술자로서의 재능은 아버지를 꼭 빼닮았는데, 아버지인 토르비욘이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무기 시스템을 설계한 것으로 명성을 떨쳤던 것과는 달리 브리기테가 가장 관심을 보인 기술은 방어구 제작과 방어 시스템 구축이었다. 


브리기테는 탁월한 방어 능력을 지닌 지원 영웅으로 방벽 방패로 자신을 보호하는 한편 수리 팩을 던져 아군을 치료하거나 도리깨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근처의 아군을 치유할 수 있다. 


로켓 도리깨는 한 번 휘두를 때마다 여러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고, 도리깨 투척으로 원거리의 적을 기절시키는 것이 가능하며, 전투가 시작되면 방벽 방패로 자신을 보호하면서 방패 밀쳐내기로 공격도 할 수 있다. 


궁극기인 집결은 짧은 시간 동안 브리기테의 이동 속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근처에 있는 모든 아군에게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방어력을 제공한다.


한편 오버워치 신규 영웅 브리기테는 3월 1일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되며 새로운 영웅의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과 더불어 라이브 서버에서는 경쟁전 9시즌이 시작됐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03.05 23:44  
배틀그라운드 등장 전까지 선전한 오버워치는 여전히 다양한 영웅을 통해 게임을 진행해나가고 있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