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온라인, 10월 13일부터 오픈베타서비스 시작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에오스 온라인, 10월 13일부터 오픈베타서비스 시작

권경욱 기자 0   0

2015년 10월 22일 기존 퍼블리셔에서 서비스 종료 후 1년 여가 지난 현재 MMORPG 에오스 (EOS, Echo of Soul)가 재오픈을 앞두고 10월 13일 오후 3시부터 오픈베타서비스(OBT)를 시작했다.

 

에오스는 미스터블루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으로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이에 앞서 에오스는 지난 6일부터 나흘간 사전 공개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와 시스템 개선 등 최종 점검도 마쳤다.

 

7종의 캐릭터와 3쳔여개의 퀘스트, 60여종의 방대한 던전 등 다양한 콘첸츠를 제공하며 전략과 전술을 이용해 던전 공략과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멀티클래스를 도입 협동플레이에 대한 부담을 줄였고 레벨 제한 해제, 이동 속도 개선과 퀘스트 난이도 하향으로 속도감을 살려 성장이 가능해진다. 스마트 매칭으로 던전 및 전장 이용자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이와 함께 에오스는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11월 9일까지 캐릭터 생성과 게임 플레이를 위한 아이템 지급, 아르카나를 위한 선물 상자 수령 이용자들을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 블루투스 키보드 등을 증정, 지속적인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PC방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오스는 공식 홈페이지(http://eos.daum.net)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오픈베타 기념 동영상이나 각종 정보 등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