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한국 포함 전 세계 35개 국가에 Xbox One X 공식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 하드웨어
게임소식

하드웨어 | MS, 한국 포함 전 세계 35개 국가에 Xbox One X 공식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MS)는 엑스박스 원 엑스(Xbox One X)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35개국가에 공식 출시했다. 


Xbox One X는 4K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에 대응하고 1300여개의 게임과 220개 이상의 독점작 플레이 가능, 전세계적으로 인기인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 's Battlegrounds)를 12 월 12 일 Xbox One 콘솔 버전으로 독점 출시한다.


또한 MS는 기존 Xbox One 대비 최대 40%의 향상된 성능을 바탕으로 현존하는 콘솔 게임기 중에서 가장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Xbox One X의 출시일에 맞춰 50개 이상의 타이틀과 첫 주에 70개 이상의 Xbox One X Enhanced 타이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Xbox One X는 네이티브 4K, 4K Ultra HD Blu-ray와 4K 스트리밍 기능 내장, HDR(High Dynamic Range)와 Dolby Atmos도 지원하며 4K UHD와 HDR 기능을 활용하는 Xbox One X Enhanced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약 50여개의 엑스박스 원의 인기게임들이 무료로 업데이트 되며 첫째 주에 총 70개 이상의 게임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Xbox One X는 기존 Xbox One 기기와 모든 액세서리 호환, Xbox Live, 매월 100개 이상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Xbox Game Pass 등 Xbox 플랫폼 전용 게임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MS Xbox One X는 57만 8천원의 예상 소비자가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와 소매 업체에서 판매하며 출시 지역은 차후 늘려나갈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11.07 22:39  
Xbox One X가 공식 출시되었군요. 콘솔 게임기 중에서는 높은 성능으로 알려졌는데 어느 정도일지 궁금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