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리, 신형 게임 콘솔 아타리박스 디자인 공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하드웨어 | 아타리, 신형 게임 콘솔 아타리박스 디자인 공개

아타리 (Atari)의 새로운 게임 콘솔 아타리박스 (Ataribox)의 디자인과 일부 구성 정보가 공개되었다는 소식이다.


아타리박스를 제작하고 있는 아타리박스 프로젝트 팀은 24년 여만에 고전 게임이나 신작 게임을 위한 최신 하드웨어 스펙으로 구성될 아타리박스 디자인을 공개했다.





디자인은 아타리 2600과 유사하며 기존 출시된 게임 콘솔과는 차이를 보인다. 전면에는 기존 콘솔 게임기 등이 게임 디스크 등을 넣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디스크 드라이브 베이는 보이지 않으며 후면은 디스플레이 출력을 위한 HDMI와 인터넷 연결을 위한 이더넷, USB 포트와 SD 카드 슬롯 등을 제공한다.


프로세서나 메모리, 그래픽카드 등의 보다 자세한 하드웨어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차후 하드웨어 스펙 등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아타리박스는 닌텐도와 같은 독자적인 게임 콘솔이 될 것을 예상되고 있는데 게임 콘솔을 지향한다면 다양한 게임 타이틀의 등장과 게이머를 사로잡을 만한 킬러 타이틀의 등장이 필요해 보인다.


한편 아타리박스의 가격이나 출시일 등에 대한 부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7.19 22:41  
아타리에서 새로운 게임 콘솔인 아타리 박스 디자인을 공개했군요, 아타리 쇼크가 떠오르는데 이번 콘솔은 어떤 차별화를 제공할지 궁금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