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7월 22일 포켓몬고 축제인 포켓몬고 Fest 시카고 연다

홈 > 게임 > 게임소식 > 모바일게임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포켓몬고, 7월 22일 포켓몬고 축제인 포켓몬고 Fest 시카고 연다

권경욱 기자 1   0

나이언틱(Niantic)은 7월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22일 포켓몬고 축제인 포켓몬고 (Pokemon Go) Fest 시카고 (Chicago)를 연다.

 

먼저 불꽃 타입과 얼음타입 등의 포켓몬 출현 확률이 높아지고 행복의 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몬스터볼 정확히 던지면 보너스 XP 증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2일에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그랜드 파크에서 포켓몬고 축제인 포켓몬고 Fest 시카고가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6월 19일 포켓몬고 Fest 시카고 특별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그 외에도 6월 9일 유럽의 쇼핑센터 Unibail-Rodamco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일본 요코하마에서 8월 9일부터 15일까지 더 포켓몬 컴퍼니 (The Pokemon Company)가 개최하는 도시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6.09 21:12  
포켓몬고도 이전보다 사용자는 많이 줄어든 것 같네요. 이번 이벤트로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복귀할 수 있을지 궁금하긴 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