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신규 영웅 오리사(ORISA) 공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블리자드, 오버워치 신규 영웅 오리사(ORISA) 공개

권경욱 기자 1   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신규 영웅인 오리사 (ORISA)를 공개했다.




신규 영웅인 오리사는 오버워치에 합류한 24번째 영웅으로 눔바니의 평화를 수호하기 위해 11살의 천재 공학자인 에피가 만든 4족 보행 로봇 돌격 영웅이다. 방어를 위해 특별한 무장을 제공하며 눔바니와 자신의 창조자를 지키는 것으로 설정되어 있다.

 

오리사는 돌격 영웅으로 팀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어 다양한 방어 기술과 상대방을 느려지게 하는 기술을 제공한다. 주무기는 융합 기관포로 전자동 연발표로 원거리에서도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나 발사 중 이동 속도가 느려지고 재장전 시간이 긴 것이 단점이다. 보조 발사는 꼼짝 마!라는 기술로 중력자 구체를 발사해 구체 근처의 적을 느리게 하고 격발시에 끌어당긴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오리사의 수비 능력을 강화해 피해를 감소하고 저지 불가 상태로 만드는 방어 강화, 투사체를 차단하고 최전선에 있는 아군의 전방, 측면, 상단을 막는 곡선형 고정 방벽인 보호 방벽, 효과 범위 내 아군의 공격력을 강화하여 적의 피해를 증폭하는 궁극기 초강력 증폭기 등의 기술을 사용한다.


현재 오버워치 신규 영웅인 오리사는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어 테스트 가능하다. 단 공개 테스트 서버는 동시 접속 인원이 한정되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획득한 모든 진척도 정보는 게임의 원래 서버인 라이브 서버로 이전되지 않는다.

 

오버워치 신규 영웅인 오리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리사 자세히 보기 (https://playoverwatch.com/ko-kr/heroes/orisa), 오버워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이용하면 된다. 오버워치는 윈도우 PC와 PS4, Xbox One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은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3.04 00:19  
오버워치에 신규 영웅이 추가되었군요. 오리사도 나름 특징이 있네요. 인기 게임 중 하나니 컨텐츠를 다양하게 추가하는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