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선물 증정하는 아카데미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선물 증정하는 아카데미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새학기·봄방학 시즌을 맞아 MSI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행사를 11번가, 옥션, G마켓 등 3개 오픈마켓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게이밍 시리즈(GT, GS, GE, GP, GL)를 대상으로 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게이밍 마우스와 백팩, 헤드셋, 필기구 세트(노트, 볼펜) 등의 사은품이 각각 제공된다.


이번 아카데미 행사는 최강의 게이밍 성능과 게이밍 DNA를 지닌 MSI 게이밍 노트북 구매를 고려해 왔던 소비자들에게 게이밍 노트북은 물론,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11번가 기획전 페이지 : http://11st.kr/!B05SWx


- 옥션 기획전 페이지 : https://goo.gl/g9n8rN


- G마켓 기획전 페이지 : https://goo.gl/VItOR7


이외에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지포스 GTX 1070, GTX 1080 그래픽이 탑재된 MSI 게이밍 노트북 혹은 ‘볼텍스’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7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유비소프트의 ‘포 아너(FOR HONOR)’와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고스트 리콘 : 와일드 랜드’를 선택할 경우, 한 시즌 동안 추가되는 다운로드 콘텐츠 대부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시즌 패스’를 추가 증정한다.


MSI 카비레이크 게이밍 노트북은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MSI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