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팁, 파워서플라이 전문 B2B(딜러)몰 공식 오픈 기념, "섬머체크! 50% 페이백"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파워팁, 파워서플라이 전문 B2B(딜러)몰 공식 오픈 기념, "섬머체크! 50% 페이백"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6년 7월 29일(금),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회원을 위한 파워서플라이 전문 온라인쇼핑몰, 파워팁 B2B(딜러)몰(http://www.powerstip.co.kr/b2b.html)을 공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섬머체크!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워팁 B2B(딜러)몰은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회원 전용몰로써 B2B(딜러)몰에 가입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우선 파워팁에 등록된 모든 상품에 가장 베스트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동일한 상품을 3개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 적용된다.

 

또한 파워팁에서는 오직 파워팁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특가 패키지, POWER*TIP-PACK을 만나볼 수 있다.

 

파워팁 B2B(딜러)몰 공식 오픈 기념으로 진행하는 "섬머체크! 50% 페이백" 이벤트는 8월 한달간 B2B(딜러)몰 출석체크를 하는 "섬머체크" 이벤트로, 5일 이상(2,000원 적립), 20일 이상(5,000원 적립), 30일 이상(10,000원 적립) 출석체크 완료시 바로 적립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20일 이상 출석체크를 완료한 B2B(딜러) 고객을 대상으로 바이킹(BUYKING) 3명을 선정하여 8월 한달간 구매한 금액의 50%를 적립해주는 파격적인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이씨현시스템㈜ 파워팁 담당자는 "국내 최초의 파워서플라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만큼 파워서플라이 구매를 원하는 일반 고객들은 물론,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고객들까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계속 고민 중에 있다."며, "특히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고객들은 파워팁 B2B(딜러)몰에 가입할 경우,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끊임 없이 고객분들께서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니 파워팁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썸머체크! 페이백" 이벤트는 2016년 8월 1일(월)부터 8월 31일(수)까지  한달간 진행 되며,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대상의 이벤트로, 파워팁 B2B(딜러러)몰 가입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파워팁(http://www.powerstip.co.kr) B2B(딜러)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 http://www.jchyun.com

* 파워서플라이 전문 쇼핑몰 파워팁 : http://www.powerstip.co.kr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