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VGA구매자 대상 메가히트 게임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VGA구매자 대상 메가히트 게임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7년 1월 31일(화) 부터 두 달 동안 엔비디아와 함께 행사 기간 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107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포 아너, 고스트리콘:와일드랜드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력한 성능과 역동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냉각 시스템 등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1070 시리즈는 현존 최고 사양을 요구하는 해당 게임들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증정되는 2017 최고의 기대작 FOR HONOR(포 아너)는 올해 들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비소프트의 대작 게임으로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기사단, 바이킹, 사무라이 3개의 진영이 근접한 거리에서 펼치는 강렬한 액션과 한시도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심리전을 강점으로 플레이어들에게 강하게 어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대1 대결, 2대2 팀전,4대4 정복전 구성이 가능해 각 진영이 영역 쟁탈을 위해 더욱 재미있는 모습을 선보일 수 있는 이 게임의 정식 출시일은 2월 14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FPS 게임의 정석으로 평가 받는 고스트리콘:와일드랜드는 톰 클랜시의 스토리를 다소 벗어나 높은 자유도를 통해 게이머들로 하여금 더 강한 현실감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오픈월드 방식으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서 주변환경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슈팅 이외에 또다른 재미를 보여주는 이 게임의 국내 정식 출시일은 3월 7일로 예정 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게임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먼저,기가바이트 응모사이트를 통해 제품명, 시리얼넘버(SN), 박스에 표기된 Check 넘버, EAN 코드와 함께 구매영수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이메일로 코드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얻은 코드를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에 입력하고, 유플레이(UPLAY) 본인 계정으로 동기화 되면 PC에 인스톨 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 VGA담당자는 이번 게임증정 행사에 동참하는 쇼핑몰들의 행사 시작일이 업체의 사정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밝히면서, 반드시 구매 전 이벤트 기간을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gigabyte.jchyun.com)


* 기가바이트 응모사이트 (https://xg.gigabyte.com/event.php)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 http://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http://support.jchyun.com

* GIGABYTE VGA 글로벌 팬 사이트 : https://xg.gigabyte.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