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구매시 텀블러 무료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구매시 텀블러 무료 증정

권경욱 기자 2   0

컴퓨터 주변기기 및 일체형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LED 튜닝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제품 구매시 텀블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PC 케이스는 전면과 측면, 후면 냉각 팬에 RGB LED를 기본 제공해 이를 통한 LED 튜닝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일곱 가지 단색상과 다양한 색상으로 바뀌는 네 가지 발광 모드를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어 독특한 시각 만족 효과를 맛볼 수 있다. 측면 패널 전체가 아크릴 패널로 이뤄져 내부 튜닝 효과 또한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기 흐름과 케이블 정리에 유리한 파워 커버 설계에 405mm 길이의 그래픽카드, 240mm 수냉 쿨러 등,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한다.

 


▲ 다양한 LED 튜닝 연출이 기본 제공되는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쌀쌀한 날씨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총 500개 한정으로,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제품 구매시 텀블러를 1:1로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일부 쇼핑몰 제외)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2 Comments
12 마린 2017.01.10 23:03  
요즘엔 튜닝 케이스가 많이 등장하고 있네요. 이벤트로 겨울철을 따듯하게 보낼 텀플러도 제공하니 필요한 사람에겐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5 오리진 2017.01.10 23:51  
RGB LED를 제공하는 튜닝 케이스도 구입하고 텀블러도 받고...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