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비레이크로 더 강해진 ‘MSI 게이밍 노트북’ 국내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카비레이크로 더 강해진 ‘MSI 게이밍 노트북’ 국내 출시

권경욱 기자 1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 ‘카비레이크’를 탑재한 MSI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들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형 ‘MSI 카비레이크 게이밍 노트북’은 7세대 인텔 카비레이크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이전 세대보다 10~25% 더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최근 들어 사용 비중이 증가하고 있는 4K 비디오 작업에서 최대 15%, VR 작업에서 최대 25% 더 강력한 성능을 낼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1070/1060/1050 등 파스칼 그래픽 전 모델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트북 최초로 CD보다 높은 음질을 갖춘 ‘Hi-Res Audio’ 규격을 지원하며, VR 전용 입체음향 솔루션인 ‘나히믹(Nahimic) VR’을 최초로 적용해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또 코닝 글래스를 적용한 신규 디자인의 ‘드래곤 실드’ 로고를 장착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특히 최상급 모델인 ‘GT83VR 7RF 타이탄 SLI’는 기존 키보드보다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된 ‘체리 MX 스피드 실버 스위치’ 기반의 기계식 키보드를 갖췄다. RGB 컬러로 더욱 화려한 시각적 효과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반응 속도가 향상돼 게임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조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G마켓, 옥션, 11번가 등 3개 오픈마켓에서 대대적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할인 및 무이자할부,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MSI 카비레이크 게이밍 노트북 기획전>


G마켓 - https://goo.gl/ylLzJs


옥션 - https://goo.gl/yLyxpI


11번가 - http://11st.kr/!AzztRi


MSI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1.09 23:36  
카비레이크와 파스칼 지포스 10 시리즈 조합 게이밍 노트북이 다양하게 등장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