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사랑입니다! ‘PC케이스 교체’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는 사랑입니다! ‘PC케이스 교체’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해

권경욱 기자 1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MSI 그래픽카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MSI 그래픽카드 전 모델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러브 케이스 시즌4’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브케이스 시즌4’ 이벤트는 지난해부터 꾸준히 인기리에 진행돼 온 ‘MSI 러브케이스’ 이벤트의 네 번째 행사로,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다 PC 케이스가 훼손 또는 파손되어 불편함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MSI와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현재 사용하는 시스템을 각종 커뮤니티에 인증하고 MSI 코리아 마케팅 메일(marketing@msikorea.kr)로 인증 게시글의 URL과 이름 / 연락처 / 경품 수령 주소를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고급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017년 1월 1일(일)부터 1월 31일(화)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7년 2월 10일(금)이다.


한편 경품으로 증정되는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케이스는 내부 조립, 확장 공간을 통해 최장 405mm 그래픽카드와 158mm 높이의 CPU 쿨러, 240mm 수냉 쿨러 등을 지원하며, RGB LED를 사용해 7가지 색상과 4개의 별광 모드를 지원한다. 이에 따라 별다른 액세서리나 튜닝 작업 없이도 LED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SI의 그래픽카드 전 제품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1.02 21:37  
피씨 케이스에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업그레이드 기회가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