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용 크리스마스’ MSI, AS센터 들르면 ‘용인형’ 드려요~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용용 크리스마스’ MSI, AS센터 들르면 ‘용인형’ 드려요~

권경욱 기자 1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의 메인보드 & 그래픽카드 통합 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에 방문 서비스를 받으시는 고객분들에게 MSI 마스코트인 ‘용용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2016년 12월 1일(목)부터 12월 31일(토)까지 진행하며,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MSI 통합 서비스 센터인 ‘CS이노베이션’에 방문을 통해 서비스를 받으시는 MSI 고객 분들께는 MSI 마스코트인 ‘용용이 인형’이 1:1로 증정된다.


(CS이노베이션 주소: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5길 74 2층) 해당 센터를 방문한 MSI 고객은 서비스를 받지 않아도 요청을 통해 ‘용인형’을 받을 수 있다.


‘MSI 통합 서비스’는 최고 게이밍 브랜드 이미지에 불구하고 국내에서 구매한 ‘MSI 메인보드, 그래픽카드’가 과거 다수의 유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상이해 고객에게 불편이 있었다는 점을 고려해 국내 고객편의성 부분을 맞춰 이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추진됐다.


MSI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관련 서비스를 통합 담당하는 ‘CS이노베이션’은 다양한 IT기기 전문기술보유, 체계화된 전산시스템, 고객 최우선 서비스 등을 갖춘 동종업계 최상급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 유통된 모든 MSI사의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는 CS이노베이션을 통해 통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MSI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의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2.06 23:19  
AS 센터 방문하면 용용이를 얻을 수 있나 보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