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2018년 세계 최고의 고속 성장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2018년 세계 최고의 고속 성장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2018년 ‘세계 최고의 고속 성장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의 자리에 올랐다는 소식을 전했다. 


세계적인 연구 기관인 ‘WitsView’가 5월 2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MSI는 2018년 전 세계 모니터 시장의 60%를 차지하는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점유율 2위를 차지하는 한편, 게이밍 모니터 성장률 부문에서는 1위의 자리에 올랐다.


특히, MSI는 모니터 사업에 뛰어든 지 불과 2년 만에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에 집중하는 가운데에서도 전 세계가 주목할만한 최고의 성적표를 거머쥐었다.


MSI는 세계 최초의 스틸 시리즈 ‘게임 센스’ 기술을 적용한 ‘MSI 옵틱스 MPG27CQ’를 시작으로, MSI 미스틱 라이트 기술 기반의 RGB LED가 적용된 ‘MSI 옵틱스 MAG321CQR’, ‘MSI 옵틱스 MAG271CR’ 등 MSI 고유의 디자인이 적용된 게이밍 모니터를 2018년 하반기부터 선보이며, 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19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MSI 옵틱스 MAG341CQR’는 34형 21:9 울트라 와이드 패널에 HDR 400, 144Hz 주사율, 1ms 응답속도, 스틸시리즈 ‘게임 센스’, 얼굴 인식 기술과 Ai요소를 통합한 새로운 차원의 제품으로 MSI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게이머에게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임을 밝혔다.


이 밖에도, MSI는 모니터의 소프트웨어 영역에서도 많은 부분을 발전시켜 왔다. 특히 ‘MSI 게이밍 OSD’ 프로그램은 기존의 모니터가 다수의 버튼을 제품의 측면 또는 하단에 두어 조작이 불편했던 점을 획기적으로 개선, 사용자가 PC 프로그램을 통해 마우스로 편리하게 모니터 설정을 할 수 있게 했으며, 모니터 자체에는 5방향 조작이 가능한 조이스틱을 두어 직관적인 설정을 가능하게 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MSI 게이밍 모니터는 CES 어워드와 Taiwan Excellence Silver Awards, Best Choice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와 Eurogamer, IGN 최고의 eSports 게이밍 모니터 어워드 등 다수의 세계적 어워드로부터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세계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이자 ‘명품 모니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