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최대 3만원 할인 행사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최대 3만원 할인 행사 실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대표 시력보호 모니터 라인업인 GW 시리즈의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 http://www.peachvalley.co.kr/)와 함께 5월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벤큐 GW2780은 기존가 대비 3만원 할인한 199,000원에, GW2480은 1만원 할인된 149,000원에, GW2280은 5천원 할인된 124,000원에 판매하는 행사이다.


벤큐의 대표적인 아이케어 모니터 GW 시리즈는 눈이 편안한 다양한 아이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주변 밝기를 감지해 자동으로 모니터 밝기를 조절해주는 B.I. 테크놀러지(Brightness Intelligence Technololgy), 모니터에서 발생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줄이는 플리커프리 기능과 청색광을 차단해주는 로우블루라이트(Low Bluelight)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오랜 시간 모니터를 사용해도 눈이 편안한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GW시리즈는 받침대의 케이블 수납공간과 제로베젤 타입의 스크린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분들은 눈의 피로를 줄이는 시력 보호 기능이 탑재된 아이케어 모니터가 필수”라며, “이번 가격 할인 행사는 벤큐에서 가장 핫한 아이케어 모니터 라인업을 더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벤큐는 2018년부터 김안과병원과 함께 아이케어 모니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기금으로 마련하여 안과성 질환자 치료에 사용하는 ‘아이케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