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보코퍼레이션, 인피니언 XMC Kit 온라인 판매 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다보코퍼레이션, 인피니언 XMC Kit 온라인 판매 개시

권경욱 기자 0   0

반도체 및 전기전자부품의 무역·유통 및 기술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다보코퍼레이션㈜(이하 다보코퍼레이션)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Infineon Technologies, 이하 인피니언) XMC Kit 제품의 국내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XMC는 ‘Cross-Market Microcontroller’를 의미하는 것으로서 다양한 유형의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 위한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을 의미하며, XMC Kit는 인피니언의 XMC 제품군을 사용한 응용 분야의 데모보드이다.


XMC Kit는 산업용 전력변환 시스템 구동을 위한 디지털 전력변환 보드, 직류모터 및 3상모터를 테스트 할 수 있는 모터 드라이버 보드, EtherCAT 등의 산업용 통신 보드, 아마존 웹서비스에서 실행되는 엣지컴퓨팅 기반 애플리케이션 보드, 레이더, 압력/온도센서 및 마그네틱 센서 및 전류센서 등의 센서 보드 그리고 하드웨어 보안 보드 등 총 4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보코퍼레이션은 인피니언 한국 대리점 중 국내 단독으로 XMC Kit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이로인해 기존에 개인이 해외업체와 비공식 업체를 동해 구매하던 번거로움이 해소되고,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다보코퍼레이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XMC Kit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XMC활용 자료를 제공하여 고객이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