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AMD와 함께 히트맨(HITMAN) 증정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AMD와 함께 히트맨(HITMAN) 증정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1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6년 11월 22일(화) 부터 AMD와 함께 행사 기간 내 기가바이트 RADEON RX470 G1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히트맨(HITMAN™)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폴라리스 아키텍쳐의강력한 성능과 미래지향적 디자인, 혁신적인 냉각 시스템,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기가바이트 RX470 G1게이밍은 현존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를 제공하는 히트맨(HITMAN™)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00년 첫 시리즈가 출시된 이래로 6번째 작품인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의 히트맨(HITMAN™)은 거대한 스케일의 잡입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냉혹한 암살자인 에이전트 47이 되어 전세계를 누비며 미션을 수행한다. 기존의 시리즈와는 다르게 부제 없이 출시된 이 게임은 지금까지의 시리즈를 답습하는 것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히트맨(HITMAN™)의 재탄생을 알리고 차기작에 대한 잠재적인 기틀 또한 마련하기 위함이라고 제작사는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게임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먼저,기가바이트 응모사이트를 통해 제품명, 시리얼넘버(SN), 박스에 표기된 Check 넘버, EAN 코드와 함께 구매영수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이메일로 AMD 리워즈 코드를 부여 받을 수 있다.이렇게 얻은 코드를 AMD리워즈 사이트에 입력하면, 스팀키가 발급되는데 이 코드를 스팀(STEAM)에 입력하면 게임을 PC에 설치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RADEON RX470 G1게이밍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히트맨(HITMAN™)게임코드를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내년 2월 22일(수)까지 진행되며, 만약 한정수량으로 마련한 코드가 조기 소진되면 이벤트는 즉시 종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gigabyte.jchyun.com)


* 기가바이트 응모사이트 (https://xg.gigabyte.com/event.php)

* AMD 리워즈사이트 (https://www.amdrewards.com)


* 제품문의 - 제이씨현시스템(주) 고객센터 1577-3367 : http://www.jchyun.com

* 고객지원사이트 : http://support.jchyun.com

* GIGABYTE VGA 글로벌 팬 사이트 : https://xg.gigabyte.co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1.30 23:15  
AMD 라데온 RX 470을 구입하면 게임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니 해당 그래픽카드를 구입하고자 했던 분들께는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