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오디오, 히어러블 블루투스이어폰 IQbuds·IQbuds boost 론칭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샘오디오, 히어러블 블루투스이어폰 IQbuds·IQbuds boost 론칭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히어러블(Hearable) 블루투스 이어폰 뉴히어라의 신제품 IQbuds와 IQbuds Boost가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IQbuds와 IQbuds Boost는 TWS 최고 수준의 고품격 사운드와 진화한 노이즈캔슬링 기능인 SINC(Super Intelligent Noise Canceling) 기능이 탑재되어 상황에 따라 주변음을 들려주거나 목소리를 들려주어 이어폰을 착용하고도 일상 생활이 가능한 제품이다.




뉴히어라(Nuheara)의 IQbuds와 IQbuds Boost는 각각 출시가 49만원, 89만원으로 1월 25일부터 진행되는 론칭이벤트는 11번가와 공식수입사 샘오디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가격할인과 백화점 상품권 증정, SNS 구매인증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구매인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아웃백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공식수입사 샘오디오는 신규 론칭된 IQbuds와 IQbuds Boost는 프리미엄 이어폰으로 이번 론칭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품 청음은 샘오디오 본사에서 진행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상담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