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G.SKILL 레이턴시 낮춘 트라이던트 Z와 립죠스 V 신규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G.SKILL 레이턴시 낮춘 트라이던트 Z와 립죠스 V 신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지스킬(G.SKILL)사의 램타이밍(CAS Latency, CL)값을 낮춘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신규 제품은 지스킬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중에서도 최상위 라인업에 속하는 트라이던트 Z(TRIDENT Z)와 립죠스 V(RIPJAWS V) 시리즈이다. 이 두 라인업 제품은 모두 3200MHz(PC-25600) 클럭의 속도로 작동하게 되는데, 레이턴시 값이 14-14-14-34로 국내 출시된 동일 클럭 제품 중 가장 낮다.




다른 표현으로는 램 타이밍이라고도 하는 레이턴시는 메모리 내부에 담긴 데이터를 찾는 속도로서 그 수치가 낮을수록 빠름을 나타낸다. 이는 CPU 와의 데이터 전달 속도를 나타내는 클럭 속도와는 비례하는 것으로, 클럭이 높아지면 레이턴시 수치 역시 올라가게 된다.


따라서, 높은 클럭을 유지하며 레이턴시는 반대로 낮아지는 것이 더 높은 성능을 나타내는 지표가 되는 것인데 이번 트라이던트 Z와 립죠스 V 제품이 여기에 해당하는 것이다.


여기에 삼성의 B다이 칩셋을 사용하여 제품의 XMP 보증 클럭인 3200MHz 뿐 아니라 사용자 임의의 오버클럭에도 특화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AMD 라이젠 CPU와의 호환성 테스트를 통해 어떠한 시스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성능뿐만 아니라 각각 8GB 2개로 구성된 16GB 킷과 16GB 2개로 구성된 32GB 킷이 준비되어 있어 고성능, 고사양 시스템 구축에도 사용자에게 큰 메리트를 전달한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지스킬의 모든 고성능 메모리 제품들은 철저한 전수 검사와 호환성 테스트를 거쳐야만 출고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 라고 하며, 이어서 "품질을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로서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는 지스킬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지스킬의 신규 트라이던트 Z, 립죠스 V PC-25600 CL14 제품들은 현재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