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과 튜링 GPU 탑재 지포스 RTX 2080 Ti 벤투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사의 최신 GPU ‘튜링 아키텍쳐’ 기반의 ‘지포스 RTX 2080 Ti’를 장착하고 최고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을 사용한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2080 Ti 벤투스 11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 2080 Ti 벤투스 11GB’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아키텍쳐 ‘튜링’ 중 가장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는 ‘지포스 RTX 2080 Ti’를 탑재하고 CUDA 코어 수 4,352개, 기본 동작 속도 1,350MHz와 부스트 속도 1,545MHz를 갖추었으며 GDDR6 메모리를 탑재한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다. 최고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들도 사용되어 극한의 게이밍 상황에서도 원활하고 안정적인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더 강력한 쿨링 성능을 위해 더 많은 팬 블레이드로 열 발산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더블 볼 베어링’ 기술도 탑재되어 장시간 게이밍에도 팬의 내구성을 강화하여 강력한 성능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열처리 성능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화된 히트파이프 설계와 MSI만의 프리미엄 열전도 그리스도 사용하였다.


그래픽카드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휨 방지 가이드와 고급스러운 브러시 처리된 백플레이트도 장착하였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블랙&그레이 조합의 고급스러운 벤투스 디자인이 적용되어 보는 즐거움도 주는 그래픽카드이다. 그래픽카드에 대한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한 ‘MSI 애프터버너’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