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코리아, 팝업스토어 ‘살롱 드 써모스’ 오픈…카카오프렌즈 협업 텀블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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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www.thermos.kr)가 2018년 써모스 팝업스토어 ‘살롱 드 써모스’를 오픈하고, 카카오IX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원터치 텀블러 JNL과 스크류 텀블러 JNO 8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써모스 팝업스토어는 써모스 대표 모델인 JNL 원터치 마개를 형상화한 ‘원터치 하우스’ 컨셉으로 제작되어 팝업스토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수많은 맛집과 트렌디한 분위기로 젊은이들에게 각광받는 ‘상수역’에 위치해 있어, 레트로한 팝업스토어 컨셉과 오픈 기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써모스 팝업스토어는 10월 5일부터 10월 24일까지 총 20일간 진행되며, 매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소비자들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써모스의 다양한 신제품을 관람하고 구매가 가능하며,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살롱 드 써모스’ 팝업스토어에서 펼쳐지는 상시 이벤트로는 ▲복불복 게임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써모스 컬러링북 세트’, ▲캘리그라피 클래스를 통해 나만의 텀블러를 제작할 수 있는 ‘원터치 클래스’,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써모스 럭키박스 이벤트(주말 한정)’를 진행한다. 이 외에 사진 촬영을 위해 마련된 ‘원터치 스튜디오’에서는 살롱 컨셉으로 마련된 아기자기한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SNS에 업로드 시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토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원터치 BAR’에서는 써모스 SNS 팔로우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해독 주스를 JDE 콜드컵에 담아 제공하는 ‘써모스 해독주스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써모스코리아는 바른보온병 캠페인을 10월 1일부터 전개한다. 올해 진행되는 써모스 바른보온병 캠페인은 개성 있는 일러스트 작가 '펭귄'과 협업하여, ‘원터치 텀블러’라고 불리는 JNL의 탄생 배경과 함께,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과 가벼운 무게로 써모스 대표 텀블러로 자리매김한 JNL의 장점을 웹툰을 통해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및 바른보온병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arunthermo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써모스코리아는 텀블러 JNL과 JNO에 카카오IX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텀블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써모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은 여행을 컨셉으로, ‘어피치’, ‘라이언’, ‘무지’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망원경, 캡 모자, 선글라스 등을 장착하여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모습을 연출해, 텀블러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지루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써모스는 텀블러를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텀블러 JNL과 스크류 텀블러 JNO를 선정했다. 진공단열 휴대용 텀블러 JNL은 써모스의 대표 텀블러로, 500ml 기준 68도 이상, 10도 이하로 6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보온 및 보냉 효능을 자랑한다. 특히, JNL은 한 손으로 마개를 열어 음용할 수 있어 ‘원터치 텀블러’라고도 불린다. 이번 협업을 진행한 JNL은 350ml, 500ml 두 가지의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각 170g, 210g의 가벼운 무게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통근하는 직장인 및 장거리 이동이 잦은 이들도 휴대하기에 편리하다.


써모스의 JNO 텀블러는 뚜껑을 반 바퀴만 돌려도 열리는 스크류 타입의 제품으로, 심플한 형태의 텀블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뚜껑을 열고 텀블러 속 내용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잔여 내용물 확인에 유용하며, 부드러운 음용구로 음료를 마실 때도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강력한 밀폐력으로 내용물이 밖으로 흐를 염려가 없어 휴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이번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JNO는 350ml와, 50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각각 어피치와 라이언을 도트 무늬와 조화시킨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500ml 기준 68도 이상, 10도 이하(6시간)로 유지하는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과로 실용성 또한 높였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그간 진행된 팝업스토어를 통한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3번째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최근 텀블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바탕으로 국민 캐릭터로 알려진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써모스 제품과 함께 일상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써모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JNL, JNO 텀블러는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 그리고 써모스코리아 팝업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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