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하드웨어인포 어워즈’에서 GS6’, GT75, GF63 등 3개 제품 수상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하드웨어인포 어워즈’에서 GS6’, GT75, GF63 등 3개 제품 수상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네덜란드 IT 전문 미디어 ‘하드웨어인포’(Hardware.info)가 주관한 ‘하드웨어인포 어워즈’에 MSI 게이밍 노트북인 ‘GS65’, ‘GT75’, ‘GF63’ 등 3개 제품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하드웨어인포 어워즈’에서 MSI는 게이밍 노트북 ‘GS65 Stealth Thin’(Excellent award), ‘GT75 Titan 8RG’(Ultimate award), ‘GF63 8RD’(Great Value award) 등 3개 제품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Excellent’는 동급 제품 대비 우수한 제품에, ‘Ultimate’는 독창성과 혁신성이 우수한 제품에, ‘Great Value’는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에 수여하는 상이다.


초슬림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인 GS 시리즈의 인기모델 ‘MSI GS65’는 17.7mm의 초슬림 두께와 4.9mm 울트라 씬 베젤이 조합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이다. 144Hz의 고주사율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잔상이 거의 없이 빠른 화면을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사용 방식에 따라 11시간 이상 구동이 가능하다.


노트북 최초로 코어 i9 프로세서를 적용한 ‘MSI GT75’는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부스트 타이탄과의 조합을 통해 오버클럭 시 최대 70%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 또 쿨러 부스트 타이탄과 GTX 1080 GPU를 탑재해 4K UHD급 고해상도 환경에서도 쾌적한 성능을 낼 수 있다. 


스틸시리즈의 기술이 적용된 기계식 키보드는 뛰어난 키감은 물론, Per-Key RGB LED를 통해 1600만 컬러의 화려한 발광 효과를 지원한다.


‘MSI GF63’은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코어 H-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50 그래픽이 탑재돼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21.7mm의 얇은 본체 두께와 2kg 미만(1.77~1.85kg)의 가벼운 무게로 외출할 때도 부담없이 휴대할 수 있다. 7.5시간 가량의 긴 배터리 사용시간 또한 이 제품의 특장점 중 하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