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피버페스티벌 2018에 참가해 게이밍 노트북 전시 및 성황리 행사 종료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피버페스티벌 2018에 참가해 게이밍 노트북 전시 및 성황리 행사 종료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지난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피버페스티벌’에 참가,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피버페스티벌’은 엔씨소프트가 2016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문화 축제로, ‘블레이드 앤 소울’ e스포츠 대회와 더불어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MSI는 서울 올림픽공원 내 핸드볼 경기장 부근 인텔 이벤트존 부스에서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가 탑재된 ‘GT75’를 비롯, 울트라 씬 베젤 적용으로 휴대성이 향상된 MSI ‘GS65’, ‘미스틱 라이트’가 적용된 ‘GE63/GE73 레이더 RGB’ 등 다양한 MSI 게이밍 노트북을 전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블레이드 앤 소울’의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인텔 게이밍존 부스에서 MSI 게이밍 노트북으로 게임의 신규 요소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체험 행사는 비가 오는 와중에도 MSI 게이밍 노트북을 체험하러 온 고객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을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또한 MSI는 전시 현장 내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한 고객들에게 게이밍 마우스와 USB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특히 1등 당첨자에게는 15만원 상당의 고급 게이밍 키보드가 상품으로 증정돼 방문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