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LOOK 320 I-GAMING 165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LOOK 320 I-GAMING 165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PC방 판매 1위 모니터를 가정 전용 모니터로 출시 했다고 밝혔다. 


유디아 LOOK 320 I-GAMING 165 커브드 게이밍 강화유리는 PC방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고객 성원 감사 제품으로 소비자가 집에서도 이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가정용 모니터를 출시하였다. 신제품 LOOK 320 I-GAMING 165 커브드는 가정에서는 불필요한 방탄유리를 제거하여,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낮추고, 세련된 매트 화이트와 다이아몬드 실버 색상의 스탠드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신제품 LOOK 320 I-GAMING 165 커브드는 일반 평면 모니터보다 몰입감이 좋은 우리 눈에 가장 최적화되어있는 1800R 곡률의 광시야각 삼성 PVA 패널이 탑재되어 있다. VA의 색감과 IPS의 광시야각이 접목 되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 왜곡이 없다. 또한 신제품 LOOK 320 I-GAMING 165 커브드는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은 성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165Hz 고 주사율은 물론  프리싱크 지원까지, 다양한  게임 영상 모드 또한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가 알맞은 게임의 환경 설정할 수 있다. 


신제품 유디아 LOOK 320 I-GAMING 165 커브드는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은 물론, 눈의 편안함을 위한 유디아만의 자체 기술력인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 을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할 예정으로 VR READY PC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