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유코리아, 신제품 액션캠 전용 G6 등 2종 국내 정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지털카메라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페이유코리아, 신제품 액션캠 전용 G6 등 2종 국내 정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짐벌 브랜드 FEIYU-TECH의 국내 공식 단독 수입원 페이유코리아(대표 오영철)가 액션캠 전용 짐벌 G5 후속 모델인 ‘G6’ 짐벌과 스마트폰, 액션캠, 포켓 카메라 및 미러리스 카메라까지 호환 가능한 ‘G6 Plus’ 짐벌을 9월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G6’와 ‘G6 Plus’는 페이유 짐벌 모델 최초로 WiFi 및 블루투스로 카메라와 짐벌을 연결해서 사진 및 영상 촬영, 모드 전환 등이 가능하며 저전력 고효율의 새로운 짐벌 플랫폼이 적용되어 더욱 강력해진 모터 토크를 통해 빠른 반응 속도와 더 높은 정확성을 제공한다.




액션캠 전용 모델인 ‘G6’ 모델은 336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로, 휴대가 쉽고 부착되어 있는 OLED 스크린을 통해 작동 모드, 배터리 잔량 확인, 블루투스 연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눈, 비에도 걱정없는 생활방수 기능(IP67 등급)이 있어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야외활동 및 여행 시에도 부담없이 촬영이 가능하다.




‘G6 Plus’ 제품은 800g 이하의 스마트폰, 액션캠, 포켓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 등 다양한 카메라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고 카메라와 짐벌을 연결해서 사용 가능하며 OLED 스크린, 생활방수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하며 페이유 짐벌에 새롭게 추가된 ‘멀티 기능 노브링’을 통해 모터 축의 회전을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고 카메라 줌 컨트롤, 팔로우 포커스 기능 등을 제어할 수 있다.


현재 두 제품 모두 페이유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서울 및 경기, 대구, 대전, 부산 등에서도 페이유코리아 공식대리점을 통해 짐벌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