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이수스(ASUS), ROG와 액티비전 파트너쉽 체결로 Call of Duty Black Ops 4 게임 번들 제공

권경욱 기자 0   0

에이수스(ASUS) Republic of Gamers (이하 ROG)는 액티비전과 파트너쉽 체결로 Call of Duty® : Black Ops 4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ROG는 최초로 Call of Duty® : Black Ops 4의 PC게임 번들 제공 업체로서 이번 기회를 통해 게이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ASUS ROG 제품을 구매 시 Call of Duty® : Black Ops 4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Call of Duty® : Black Ops 4이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Call of Duty® 팀과 ROG 개발팀과의 조율을 통해 Aura Sync에서의 기능과 효과로 ASUS ROG 유저로서의 개성을 담을 수 있도록 진행된 프로모션이다.


액티비전의 파트너 이사인 Ander Nickell은 “우리는 Black Ops 4를 위해 전례 없던 방법으로 ASUS ROG(Republic of Gamers와의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히며 “우리 개발팀은 최고의 Call of Duty 시리즈를 만들기 위해 지금도 노력하고 있으며, ASUS ROG가 공유하는 게이머를 위해 하나의 브랜드로 표현하는 독특한 하드웨어 성능은 서로간의 시너지를 내는데 있어 자연스러운 협력이였다.”라고 밝혔다.


“각자의 시장에서 수년간 큰 성공을 거둔 ASUS ROG와 액티비전이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힌 ROG의 Gaming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이자 북미 지역 에이수스 마케팅 최고 책임자인 Vivian Lien은 “ROG는 파트너와 기술적인 면과 비즈니스 측면 모두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가 지원하는 eSports 팀과의 협력을 통해 얻어지는 경험을 보다 포괄적으로 게이머에게 전달하고자 제품 개발에 적용하고 새로움으로 게임 환경을 개선하고 있다.”며 “또한 우리는 액티비전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RGB 조명 기술인 AURA Sync를 Call of Duty의 최신 버전에 통합하여 게임 플레이를 더욱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끝으로 “올해 가장 기대되는 타이틀 중 하나인 Call of Duty® : Black Ops 4를 ROG 제품 번들과 제공하고 ASUS ROG의 기능을 적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ASUS ROG는 액티비전과의 협력으로 Call of Duty® : Black Ops 4의 플레이로 Aura Sync를 지원하는 다양한 하드웨어에 대한 지원이 가능하다. ASUS Aura Sync는 데스크탑,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메인보드, 노트북, 모니터 등 다양한 하드웨어에 대해 ROG LED 기능을 통합하여 일관된 색상 및 느낌을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표현할 수 있다. Call of Duty® : Black Ops 4에 AURA Sync지원 제품에 대한 적용으로 강렬한 몰입감과 화려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여 향상된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한편 금번 번들 프로모션의 경우 ROG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 중 일부 제품들에 한해서만 적용되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이 필요하다.


먼저 ROG 라인업 데스크탑의 경우 <ROG G21> 제품이 프로모션 대상이며, 노트북은 ROG 라인업 중 G, GM, GX, GL 시리즈 구매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데스크탑과 노트북 제품들의 경우 인텔 CPU 기반 제품과 윈도우 설치 모델에 한해서만 프로모션이 적용되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이 필요하다.


그래픽카드는 ROG STRIX 라인업 중 GTX1060 O6G 이상 급의 그래픽 카드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메인보드는 INTEL Z370 이상의 칩셋을 탑재한 ROG MAXIMUS, ROG STRIX 시리즈 제품들과 INTEL의 8세대 코어 i5-8600 이상의 프로세서를 동시 구매한 소비자들에 한해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Call of Duty® : Black Ops 4 : Digital Standard Edition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쇼핑몰은 구매 제품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메인보드와 CPU 동시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은 아이코다 한정으로 진행되며, 그래픽 카드 구매자들은 컴스클럽, 조이젠, 가이드컴, 액시온에서 구매한 제품이면 모두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노트북과 데스크탑은 전국의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이 모두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