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사랑입니다! ‘PC케이스교체’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는 사랑입니다! ‘PC케이스교체’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1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의 그래픽카드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MSI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러브 케이스 시즌2’ 고객 사은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전에 진행된 ‘러브케이스 시즌1’을 성공리에 마친 기념으로 추가 진행하게 되었으며,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다가 불가피하게 케이스가 훼손되었거나 불편함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현재 사용하는 시스템을 ‘커뮤니티에 인증’하고 ‘marketing@msikorea.kr’로 인증 게시글의 url과 함께 이름 / 연락처 / 경품을 받을 주소를 전달하면 신청자 중 추첨하여 총 10명에게 고급 화이트 PC 케이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016년 10월 25일 (금)부터 11월 28일 (월)까지 진행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케이스는 한미마이크로닉스사의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이며, ‘마이크로닉스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케이스는 내부 조립, 확장 공간을 통해 최장 405mm 그래픽카드와 158mm 높이의 CPU쿨러, 240mm 수냉 쿨러 등을 지원하며, RGB LED를 사용해 7가지 색상과 4개의 별광 모드를 지원해 별다른 액세서리나 튜닝 작업 없이도 LED 효과를 느낄 수 있다.


MSI의 모든 그래픽카드는 MSI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를 통해 판매되며,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1.03 23:47  
MSI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 PC 케이스가 오래되었다면 신청해보면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