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전문 작가와 함께 하는 ‘a7R III 풍경 사진 세미나’ 참가자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지털카메라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소니코리아, 전문 작가와 함께 하는 ‘a7R III 풍경 사진 세미나’ 참가자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9월 15일(토) 소니센터 남대문을 시작으로 9월 30일(일) 소니센터 광주, 10월 13일(토) 소니센터 울산, 10월 20일(토) 소니스토어 압구정까지 총 4회에 걸쳐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a7R III 풍경 사진 세미나’를 개최한다. 


출사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a7R III 풍경 사진 세미나’에서는 4,240만 화소 초고해상도 풀프레임 카메라 a7R III 및 주요 G 마스터(G Master) 렌즈 등을 체험하고 전문 작가의 풍경 촬영 노하우 강좌와 함께 풍경 사진 촬영 출사 기회 등을 제공한다. 소니센터 남대문과 함께 하는 첫번째 이벤트는 총 42명을 모집하며 9월 9일(일)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후 진행되는 이벤트는 일정에 맞추어 순차적으로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사진애호가들이 풍경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출사를 떠나는 가을 시즌에 맞추어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a7R III 풍경 사진 세미나’를 마련하게 되었다. a7R III는 풍경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4,240만 화소의 초고해상도 풀프레임 카메라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풍경사진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a7R III 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고해상도 풀프레임 카메라로 널리 인기를 끌고 있는 a7R III는 4,24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기존 대비 1.8배 프로세싱 속도가 향상된 BIONZ X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과 프론트-엔드(front-end) LSI를 탑재해 초당 최대 10연사(AF/AE 지원), 최대 15스톱의 다이내믹 레인지 및 고감도 저노이즈 기능, ISO 100~32,000의 상용 감도 및 ISO 50~102,400의 확장 감도를 지원한다. 또한 혁신적인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하여 저조도 환경에서도 세계 최고의 수준인 5.5 스톱의 셔터 스피드 확보가 가능하다.


a7R III는 a7R 시리즈 최초로 4D FOCUS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이미지 영역의 수직, 수평 각각 약 68%를 커버하는 399개의 위상차 검출 AF 포인트와 425개의 콘트라스트 AF 포인트를 통해 전작 대비 약 2배 향상된 AF 성능으로 뛰어난 동체 추적 성능과 Eye-AF 성능을 자랑한다. 이 밖에 전문가급 고해상도 4K HDR(HLG 픽쳐프로파일 지원) 영상 등을 지원하여 사진과 영상 모두에서 최적의 결과물을 보장한다.


이번 ‘a7R III 풍경 사진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