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키오스크, 층별 위치안내로 적합한 터치 키오스크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네오키오스크, 층별 위치안내로 적합한 터치 키오스크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광고용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 네오키오스크가 층별·건물·위치 안내로 적합한 L형&K형 디자인의 키오스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역동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옆면을 가진 NEO-K-Series와 NEO-L-Series형 시리즈로 두가지 모델이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다. 두 가지 제품과 색상을 통해서 키오스크 디자인을 고려하는 업체에 선택권을 넓혀줬다.



NEO-K-Series(상단)와 NEO-L-Series(하단) 


K형은 LG IPS 패널을 탑재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화질까지 동시에 잡고 있다. 특히 하루 24시간 내내 사용해도 5만 시간의 오랜 수명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더욱 편리하다. 특히 모니터 각도가 20~45도까지 조절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L형은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는 키오스크다. 마찬가지로 LG PD 패널을 탑재해 중국산 및 보급형 패널과는 차원이 다른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5만 시간의 오랜 수명과 뛰어난 내구성을 보장하고 있다.


이번 키오스크는 특히 터치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적외선식 멀티터치를 채택해 10포인트로 뛰어난 터치 인식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더욱 안정감 있는 터치를 통해서 섬세하고 정확하게 정보 처리가 가능하게 된다. 이동이나 축소, 확대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뛰어난 고화질과 안정적인 터치를 갖추고 있는 키오스크는 어느 곳에서든 사용될 수 있다. 특히 복합쇼핑몰이나 병원, 기업, 대형마트, 패스트푸드 등에서 층별, 건물, 위치안내 등으로 적합하다. 매장 위치와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기 때문에 매장의 매출이나 인건비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층별 위치안내 터치컨텐츠 개발도 함께 가능하다.


한편 네오키오스크의 NEO-K-Series와 NEO-L-Series는 네오키오스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