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라이젠 모바일 탑재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2종 특별 기획전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AMD코리아, 라이젠 모바일 탑재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2종 특별 기획전 실시

권경욱 기자 0   0

AMD코리아가 라이젠(Ryzen)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Lenovo) 노트북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의 대상 품목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Lenovo IdeaPad) 330S 및 330으로, 해당 노트북 제품군은 모두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레노버는 AMD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지난 2월 출시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720S 에 이어 신규 330S 및 330 등 제품군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 (Lenovo IdeaPad 330)


기획전 대표 품목인 라이젠 7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 제품군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4G 메모리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 총 8GB로 메모리를 확장해 라이젠 프로세서의 보다 강력한 멀티코어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시 즉시 적용 가능한 최대 6% 할인 혜택 및 최대 5만원 상당의 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나머지 제품군(라이젠 5 및 라이젠 3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 구매자에게도 로지텍 무선 마우스, 레노버 정품 마우스 N100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실제 구매자를 위한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참가자에게는 레노버 정품 노트북 가방을 증정한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S (Lenovo IdeaPad 330S)


이번 기획전은 대상 품목에 따라, 선착순 마감 혹은 9월 말까지 옥션과 G마켓에서 진행된다. 제품 구매 및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 옥션(바로가기) 및 G마켓(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