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다용도 모바일 게이밍 이어셋 MANIC i168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마이크로닉스, 다용도 모바일 게이밍 이어셋 MANIC i168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마이크 탈부착형 게이밍 이어셋 ‘마이크로닉스 MANIC i168’(이하 MANIC i168)을 출시한다. 


MANIC i168은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등, 모바일 게이밍 환경에서 고품질 사운드와 편리한 음성 채팅을 지원하는 제품.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130mm 길이의 고감도 마이크로 보다 생생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며 음성 통화가 많은 경우에도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철에 귀와 머리를 덮는 헤드셋 제품보다 가볍고 시원하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이어 타입 이어폰과 탈부착형 고감도 마이크로 모바일 게이밍 환경과 다양한 기기에서 활용 가능한 마이크로닉스 MANIC i168 게이밍 이어셋 


마이크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음성 전달 기능이 필요 없을 때는 분리하여 음악 감상 용도의 이어폰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스마트폰 외의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1.2m 길이의 연장 케이블을 제공하여 PC, 노트북, 콘솔 게임기 등,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10mm 드라이버가 내장된 이어폰 부분은 인-이어 타입으로 외부 소음 유입을 최소화하여 소음이 많은 외부 환경에서도 유리하며 귓속에 밀착시켜주는 실리콘 인-이어 후크로 흔들림 없는 고정을 지원한다. 이어팁은 소, 중, 대 세 가지 크기를 기본 제공하여 사용자의 귀 크기에 맞게 쓸 수 있다.




이와 함께 볼륨 조절, 통화 연결 및, 다음/이전곡 전환, 서브 마이크 기능의 리모트 컨트롤이 제공되며 휴대를 배려한 보관 파우치를 기본 제공한다. 


스마트폰, PC, 노트북,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를 활용하는 이들에게 보다 편리한 활용성을 제공할 MANIC i168 다용도 게이밍 이어셋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