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PC와 게이밍 모니터 구입하면 한정판 게이밍 디럭스 팩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PC와 게이밍 모니터 구입하면 한정판 게이밍 디럭스 팩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PC와 게이밍 모니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게이밍 디럭스 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8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에 MSI의 게이밍 PC를 구매하면 MSI 배틀 백팩을, MSI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각각 증정한다.


특히, MSI 게이밍 PC와 게이밍 모니터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보이스챗 마이크를 추가 증정하며, 모든 사은품을 받는 구매고객의 경우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같은 기간 MSI는 최상급 게이밍 모니터인 ‘MSI 옵틱스 MPG27CQ’와 ‘MSI 옵틱스 MPG27C’의 10만 원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144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27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27CQ’와 ‘MSI 옵틱스 MPG27C’는 제품 후면에 ‘MSI 미스틱 라이트’가 적용되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RGB LED의 색상을 설정할 수 있으며, 제품 전면에 스틸시리즈 게임 센스 기술이 적용되어 게임 상황의 탄약, 에너지, 쿨다운, 캐릭터의 기절 등과 같은 다양한 돌발 상황에 대해 LED 조명이 반응해 몰입감 있는 게임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 밖에도, 모니터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사용기를 작성하면 $10 스팀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되여 구입 고객의 혜택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