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유디아 모니터 100만대 판매기념 Limited Edition 27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유디아 모니터 100만대 판매기념 Limited Edition 27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에서는 유디아(UDEA) 모니터 100만대 (누적)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과 성능, 품질에 있어 만족할 수 있는 특별 한 제품 (Limited Edition 27)을 기획,  8월 13일 부터 정식 출시 한다고 밝혔다.


Limited Edtion 27 (리미티드 에디션 27)은 68.5cm의 화면크기(27형)와 FHD 고해상도 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보더리스 디자인을 채택하여 화면은 커졌지만 실제 사용환경에

서 넉넉한 공간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장시간 사용자를 위한 유디아만의 특화된 시력보호 기능 (유케어 블루라이트,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의 눈을 보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imited Edition 27 (리미티드 에디션 27)은 유디아 모니터 100만대 판매를 기념하기위해 기획 및 제작된 제품인 만큼 한정 고객감사 특가로 출시 한다.


22형의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한 만큼 이번기회가 모니터 신규 구입 및 교체를 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상당한 매리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유디아에서는 구매자 대상으로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이씨현시스템(주) 유디아 Limited Edition 27 한정 기획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