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AORUS RGB PC케이스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AORUS RGB PC케이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8월 10일(금), 국내에서 최초로 GIGABYTE AORUS AC300W RGB Fusion 미들타워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GIGABYTE가 제공하는 RGB Fusion 유틸리티를 통해 1,670만 컬러로 튜닝이 가능하며, LED커스터마이즈를 활용할 수 있다. RGB Fusion 유틸리티는 데스크탑PC에서 뿐만아니라 모바일 App(Android & iPhone)을 설치하여 스마트폰에서도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컬러 옵션 값은 케이스 상단에 탑재 되어 있는 LED 변환스위치를 통해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능면에서도 타사 제품과 차별화 된 모습을 보여준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I/O패널에 Type-C형태의 USB 3.0포트와 HDMI 2.0포트를 탑재하여 주변기기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튜닝PC를 구성함에 있어 그래픽카드를 Vertical 형태로도 장착 가능하기 때문에 그래픽 카드의 화려함까지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담당자는 "이번 AORUS RGB PC케이스 출시를 계기로 추후 다양한 AORUS 게이밍 제품군을 선보일 것이면, AORUS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서비스 또한 강화 할 것이다."라고 신제품 출시 소감을 알렸다.


신제품에 대한 내용은 JCH멤버스(members.jch.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