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게이밍 헤드셋 ATH-AG1X, ATH-ADG1X 2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오디오테크니카, 게이밍 헤드셋 ATH-AG1X, ATH-ADG1X 2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오디오테크니카(www.audio-technica.co.kr)가 40년 이상의 오디오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는 고감도 게이밍 헤드셋 ATH-AG1X, ATH-ADG1X 2종을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디오테크니카 ATH-AG1X(좌), ATH-ADG1X(우) 


이번 신제품은 밀폐형 게이밍 헤드셋 ATH-AG1X와 오픈형 게이밍 헤드셋 ATH-ADG1X 2종으로 출시되었다. 두 제품 모두 프리미엄 φ53mm 대구경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게임 속 음성, 특수 효과 및 사운드 트랙을 고출력으로 제공해 특히 FPS(1인칭 슈팅 게임) 및 기타 게임 시에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밀폐형 게이밍 헤드셋 ATH-AG1X는 독자적인 ‘더블 에어 댐프닝 시스템(Double Air Dampening System)’을 탑재해 보다 날카롭고 섬세한 오디오 및 깊고 공명 있는 저음을 재연하여 실감나는 게임 사운드를 재생한다. 




또한, 오픈형 게이밍 헤드셋 ATH-ADG1X는 가벼운 오픈 에어 벌집 모양의 알루미늄 디자인을 채용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렬한 음질과 명도를 제공해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중요시하는 게임 플레이어에게 제격이다. 


두 제품 모두 슈퍼카디오이드(supercardioid) 고응답 마이크가 탑재돼 원하지 않는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 명료한 음성을 전달한다. 더불어, 착용자의 머리에 완벽하게 맞출 수 있도록 설계된 자체 조정 ‘3D 윙 하우징’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게임에 몰두할 수 있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이번 고감도 게이밍 헤드셋 두 제품 모두 정확하고 섬세한 오디오 재생으로 게임 사운드를 중시하는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며, “밀폐형 ATH-AG1X와 오픈형 ATH-ADG1X 2종으로 출시되어 보다 세분화된 개인 사운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각 363,000원에 출시되며, 기본 제공되는 1.2m와 2m 연장 케이블 및 별도 판매되는 게임용 USB 젠더 ATR2USB를 통해 PC, 스마트폰, PS4, Xbox 등에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세기AT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audio-technic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