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 쾌적한 환경의 고객센터 리모델링 완료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디앤디컴, 쾌적한 환경의 고객센터 리모델링 완료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브랜드의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 공식 공급하고 있는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의 공식 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이 8월 1일부터 5일까지의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하여 방문 고객들의 대기 공간과 편의시설을 개선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개편으로 방문고객은 전보다 간편하게 접수하고 쾌적하게 대기할 수 있으며, 편의시설 개편으로 편하게 대기하는 동안 커피 또는 차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객센터 개편을 기념하여 오는 10일까지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은 수량 상관없이 직접 냉동고에서 꺼내 먹으면 되며 유난히 무더운 여름 방문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디앤디컴 공식 고객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오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의 점심식사 시간은 접수만 가능하다.


디앤디컴에서 유통한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는 디앤디컴의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인 “디앤디케어(DND Cares)”를 통해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무상왕복 택배서비스, 3개월 이내 소비자과실로 CPU 소켓 핀, 메모리, 그래픽카드 슬롯 파손에 대해 무상서비스가 적용되는 “하나된 무상서비스”를 비롯, 케이스별 전담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